비트크래프트 싸이클론, 신규 음원 업데이트

비트크래프트 싸이클론, 신규 음원 업데이트

  • 아케이드 음악게임 ‘BEATCRAFT CYCLON’ 오늘(19일) 음원 업데이트
  • 다양한 장르의 음원 지속 업데이트 예고

㈜누리조이(대표 차승희)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음악게임 (이하 ‘싸이클론’)의 신규음원 업데이트를 오늘 19일(금) 진행했다고 밝혔다.

1. Boomerang (by Rinat Arinos, Daniel Brecher, Jon Ernst) 

댄스팝 스타일의 경쾌한 리듬과 Miss V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절묘하게 조합된 곡으로,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팝넘버이다.

2. Drop the SHIT! (by Electronic Boutique) 

Anti EDM을 표방하는 미니멀한 편곡속에 퍼즐과도 같은 리듬과 악기의 조합으로 짜임새 있는 연주패턴이 기대되는 Electronic Boutique의 오리지널 신곡이다.

3. MATADOR (by Cranky)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곡 중, 가장 높은 난이도의 곡으로써, Cranky 특유의 레이브 스타일의 리듬감 있는 편곡이 일품이다. MATADOR를 시작으로 본인의 인기 앨범곡들을 제공한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Bx3VuEdCMAQkWx1

특히, Boomerang은 미국 유명 음악 프로듀서 그룹 Pink Shark Music (Rinat Arinos, Daniel Brecher, Jon Ernst)의 경쾌한 댄스넘버로, 이미 Bare it all, Let’s Go 등 다수의 음원을 싸이클론에 수록하여 유저들의 호응을 받았던 바 있으며, 싸이클론이 표방하는 음악적 방향성을 잘 표현해 내는 만큼 앞으로 보다 다양한 음원을 수록할 예정이다.

누리조이 관계자는 ‘정식 출시 후, 첫 업데이트를 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들이 좋아할
만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준비하여 보다 많은 분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www.playcyclon.com) 또는 공식SNS계정(https://twitter.com/playcycl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1st Update No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