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조이, ‘비트크래프트 싸이클론’ 11일 출시

BEATCRAFT CYCLON

– 음악게임 ‘BEATCRAFT CYCLON’ 8월 11일 정식 출시
– 멤버십 사이트 정식 오픈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전용 어플리케이션, 구글플레이 통해 출시 예정


㈜누리조이(대표 차승희)는 자사가 개발한 음악게임 ‘BEATCRAFT CYCLON’(이하 Cyclon)을 오는 8월 11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음악게임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필드테스트를 진행했던 ‘Cyclon’은 필드테스트 시 공개 된 모드 이외에 미션모드(Club Tour)를 추가하고 게임내 레벨에 따른 다양한 보상 요소를 추가하는 등 보다 다채로운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유명 음악게임 작곡가들의 대거 참여와 특전영상들로 화제를 모았던 ‘Cyclon’은 출시 이후, 정기적인 음원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한편,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를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작곡가들이 보내온 특전영상은 누리조이 공식 유투브계정(http://www.youtube.com/nurijoyin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누리조이 관계자는 ‘이번 Cyclon 출시는 자사의 음악게임 브랜드의 첫 시작인 만큼 매우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다’면서,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들이 즐겁게 플레이하고 만족할 수 있는 음악게임 시리즈를 이어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sdassdee01
sdassdee03
기사 출처 : http://ruliweb.daum.net/news/view/64070.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