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떡볶이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 국대떡볶이를 직접 운영하는 본격 캐주얼 매장 운영게임
– 추첨을 통해 국대 떡볶이 교환권 5000개 증정
– 7월 22일부터 27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DeNA Seoul (대표 이일수)은 자사가 서비스 하고, ㈜누리조이 (대표 차승희)가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 매장 운영 게임 ‘국대떡볶이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국대떡볶이와 협업으로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대떡볶이 for Kakao’는 자신이 점장이 되어 떡볶이를 조리하고 서빙하는 캐주얼 매장 운영 게임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손님들의 특성을 파악하여, 맞춤 서비스를 공략 하는 것이 게임의 미션이다. 쉬운 플레이 방식과 아기자기한 그래픽 및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의 다양한 스테이지 구성이 특징이다. 

DeNA Seoul의 이일수 대표는 “국대떡볶이 for Kakao는 그동안 DeNA가 쌓아온 퍼블리싱, 마케팅력 및 운영 노하우를 한 것 발휘할 수 있는 게임 “이라며 “DeNA와 국대떡볶이와의 협업 은 지극히 한국적인 소재 (떡볶이)의 게임으로 세계 시장에서 많은 공감을 얻어내는 것이 최종 목표이다. 많은 기대 바란다 “라고 전했다.

‘국대떡볶이for Kakao’ 사전 등록 이벤트는 7월 22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사전등록 참여자에게 다이아 10개와 1만 골드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자그마치 5000 명에게 국대떡볶이 매장에서 직접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는 대형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국대떡볶이 for Kakao’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 (https://reg.denaseoul.com/?gid=kukdai.kakao&ref=hugap) 를 통해 가능하다. 

조만간 출시 예정인 ‘국대떡볶이 for Kakao’ 관련 자세한 내용 및 게임관련 이벤트 내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ukd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개발을 담당한 ㈜누리조이는 ‘DJMAX’와 ‘탭소닉’ 등 인기 음악게임 시리즈로 유명한 펜타비전의 주요 개발진들로 구성된 게임 업체로 최근, 음악게임 ‘비트크래프트 싸이클론’을 공개한 바 있다.

ruliweb_kukd01

ruliweb_kukd02

ruliweb_kukd03

ruliweb_kukd04

김재원 기자   viper8@ruliweb.com

보도자료   press@ruliweb.com